KKosuni Phoo Entertainment

토르:라그나로크 2017(Thor: Ragnarok, 2017) 본문

엔터테인먼트/영화

토르:라그나로크 2017(Thor: Ragnarok, 2017)

꼬순이푸우 2017. 11. 6. 17:48


토르:라그나로크 2017(Thor: Ragnarok, 2017)


주위에서 그렇게 재미가 있다고 해서, 시간을 내어서 와이프랑 보러 갔다~


오늘은 평일이라서 그런지 영화관에 사람이 없었다.


나, 와이프. 중년부부 2분, 남자 1분.. 이렇게 5명이서 영화를 봤다~ ㅎ


마블 영화를 놓치지 않고 보면서 정말 재미 없었던 영화는 없었다.


그래서 더욱이 기대가 되는 영화였다.



마블의 스토리는 잘 모르지만 오딘의 딸이 등장? (스포는 아님~ 예고편에 나오니깐)


무지하게 쌔네..



발키리군..(뭔가 LOVE,LOVE한걸 기대 했지만..)




뭔가 굉장히 멋있음.. 


하늘을 나는 말을 타고.. 싸우는.. 모습이.. ^^



나는 예고편을 보고 가지를 않아서, 헐크가 나오는지를 몰랐다.


그래서 보다가 헐크가 나와서 놀랐다! ㅎ


"아니 갑자기 저 괴물이 왜 나와~" 하면서..



이 두형제는 정말 못말린다.


아주 케미가 좋은 형제(배다른형제) 인 것 같다.



토르, 그는 천둥의 신이였다..


손에서 찌릿찌릿 쏘는 토르.. 


꼭~ 싸우는게 히오스나 롤 하는 캐릭터의 느낌이랄까..


(그냥 개인적인 생각임~)



굉장히 눈을 못 땔 정도로 화려한 액션에 화려한 영상에,


내용도 이래저래 재미있는 요소가 있었다.


쿠키 영상을 보면서,


다음에 나오는 "어벤져스:인피니티 워" 가 무척기대가 되게 한다.


토르:라그나로크의 쿠키영상은 2개 이니 꼭!! 보시기를..


Comments